스캔들 KBS2일일드라마 주요등장인물 한채영에 관한 글입니다.
2024년 6월 17일부터 방영될 스캔들 드라마는 KBS2채널에서 월~금요일 오후 7:50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스캔들
약 100부작으로 피도눈물도없이 후속드라마로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입니다.
스캔들 드라마는 한채영, 한보름, 최웅, 김규선, 전승빈, 진주형 등의 배우가 출연합니다.
주요등장인물
문정인(문경숙) (한채영)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백동호와 초고속으로 결혼한 그녀는 남편의 전 재산을 가로챈 뒤 기획사를 차리고 문경숙에서 문정인으로 개명하고 새 삶을 시작한다. 어느 날, 첫사랑과 너무 닮은 배우 지망생 서진호를 만난 정인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다.
백설아(한보름)
신예 드라마 작가.
설아는 의사 아버지의 재혼으로 새엄마인 문경숙을 만나 휘몰아치는 불행에 휘둘리기 시작한다. 성인이 된 후 그녀는 배우를 꿈꾸는 서진호와 연인으로 발전하지만 결혼식 당일 진호가 실종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정우진(서진호) (최웅)
백설아와 결혼을 약속한 연인이자 배우 지망생.
어린 시절 보육원에서 만난 설아와 사랑에 빠진 진호는 제작사 대표 문정인에 의해 한순간에 세상에서 자취를 감추게 된다. 정인의 치밀한 설계로 과거와 단절된 채 새 삶을 살던 진호는 정인의 첫사랑인 ‘정우진’이라는 예명으로 화려하게 데뷔한다.
민주련(김규선)
문정인의 딸이자 그가 운영하는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본부장.
미모와 뛰어난 언변, 부모의 뒷받침으로 능력 있고 똑똑한 재원으로 자란 주련은 우연히 만난 배우 지망생 서진호(최웅 분)에게 한눈에 반한다.
나현우(정승빈)
젊은 나이에 감각적인 연출력과 작품 해석력으로 인정받은 스타 감독.
그는 JKC 방송극본 공모작인 신인 작가 박진경(한보름 분/백설아 필명)의 대본에 단번에 꽂히게 된다. 드라마 제작 과정에서 현우는 진경과 여러 우여곡절을 겪으며 한층 더 가까워진다.
김석기(진주형)
민주련의 대학 후배이자 정인 엔터테인먼트 기획본부장.
석기는 주련을 좋아하지만 겉으로는 티 내지 않으며 묵묵히 곁을 지켜주는 인물.
마치며
피도눈물도없이 후속드라마 스캔들 일일드라마는 6월17일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한채영이 나오는 일일드라마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기대가 된다면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