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스캔들
일타스캔들 tvN드라마로 2023년 1월 14일부터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영됩니다.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보여주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재미있을 것 같아 소개해 보는데요.
정경호와 전도연이 강사와 학부모의 관계로 만난다고 합니다.
등장인물은 전도연, 정경호, 노윤서, 이봉련, 신재하, 장여남이 출연하며 전도연과 정경호의 첫 연기호흡이 기대되는 드라마 입니다.
일타스캔들 주요인물
남행선(전도연)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
핸드볼 국가대표 출신으로 과열된 입시 교육 시장에 뒤늦게 입문한 국민대표 반찬가게 열혈 여사장.
실질적인 일타 스캔들 주인공입니다.
자신의 선택을 믿고 변명하지 않는 외강내강형의 인물로, 교육적으로 엮이고 싶었던 일타 강사 최지열과 계속 엮이게 됩니다.
최지열(정경호)
타고난 천재성에 노력까지 더해진 일타강사.
거침없는 입담과 화려한 쇼맨십, 유명세까지 타고난 인물입니다. 하지만 높은 유명세만큼 예민하고, 까칠하고 타인에 무심한 인간이 되어가다 만나게 된 무한 체력과 긍정의 남행선과 달콤하며 아찔한 관계를 시작합니다.
지동희(신재하)
일타강사 최지열의 메인 실장. 초임 강사였었던 최지열의 성덕이자 애정이 남달라 ‘동희빈’이라는 별명까지 붙었던 그.
까탈스럽고 예민하고 별난 치열을 유연하게 케어하고 스카 웃제의를 치열만큼 많이 받는 유능한 인물.
남해이(노윤서)
우림고등학교 2학년 1반 반장이자 자기주도 학습형 고교생, 남행선의 딸.
시크한 말투를 구사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아이, 하고싶은 것도 묵묵히 참을 줄 아는 어른스러운 매력의 소유자.
주요인물 관계도
남행선과 최치열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로맨스코미디.
마치며
tvN 주말드라마 일타스캔들은 2023년 1월 14일부터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전도연과 정경호의 첫 연기호흡을 재밌게 시청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