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범죄도시3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23년 5월 31일에 범죄도시 시즌 3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3에서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라는 내용의 영화 입니다.
15세 관람가로 범죄, 액션, 코미디, 형사 장르로 러닝타임은 105분입니다.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이범수, 김민재, 박지환이 출연합니다.
이번 범죄도시3에서는 악역이 두명이 나온다고 합니다.
주요 등장인물
마석도 (마동석)
액션을 선보이며 청량하고 시원한 주먹맛을 보여주는 형사
서울금천경찰서 강력1반 부반장 →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1반 부반장. 실제로 금천경찰서 강력1팀 부팀장 경력이 있는 윤석호 형사 모티브로 한 캐릭터
주성철 (이준혁)
시즌 3의 최종 보스
3편의 메인 빌런은 일본에서 넘어온 야쿠자라는 것과 한국인 이름 ‘주성철’을 가졌다는 점에서 재일교포 야쿠자일 것으로 추정된다.
리키 (아오키 무네타카)
시즌 3의 중간 보스
야쿠자 회장인 이치조가 한국으로 보낸 칼잡이
마치며
이번 시즌 3에서는 보스가 2명이라 더욱 험난하고 통쾌한? 액션신이 나올 것 같아 더욱 기대가 됩니다.
시즌 1, 2로 이어지기 때문에 뻔하다 할 수 있지만 그래도 빼놓지 않고 보게 될 걸 알기에 5월 31일이 기다려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