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형제
기적의형제 드라마는 jtbc 수목드라마로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나쁜엄마 후속작인 기적의 형제 드라마는 6월 28일부터 방영됩니다.
총 16부작으로 방영되며 티빙에서 스트리밍합니다.

‘윤동주’가 되고 싶지만 현실은 빚 뿐인 작가 지망생 ‘육동주’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 ‘강산’이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진실 찾기를 통해 기적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정우, 배현성, 박유림, 오만석, 이기우, 서재희, 강말금, 이성욱, 최광일, 안내상, 소희정, 이지현, 조복래가 출연합니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주요등장인물
육동주 (정우)
시인 윤동주를 사랑한 아버지가 지어준 이름대로 글쓰기에 재능을 보였지만, 국문과 졸업 후 7년째 등단하지 못한 인물.
더군다나 가진 거라곤 빚과 사고뭉치 엄마뿐이라, 각종 아르바이트로 생활고를 버티며 소설을 쓰고 있다. 더 떨어질 곳도 없어 보이는 동주의 인생에 어느 날 신원미상의 소년이 뚝 떨어지면서 예상치 못했던 미스터리에 휘말린다.

강산 (배현성)
특별한 능력을 지닌 정체불명의 소년.
사고로 기억을 잃고 이름도 나이도 모르는 강산에겐 언제부터 생긴지 알 수 없는 신비로운 능력이 있다. 바로 타인의 고통과 절망을 온몸으로 느끼고 그들의 마음의 소리를 읽는 것. 보이고 들려도 무시하면 그만인데, 강산은 정말 성실히도 불의를 참지 못하고 달려든다.

박현수 (박유림)
의문의 살인사건을 추적하는 강력팀 형사.
편한 곳 마다하고 기를 쓰고 강력팀을 지원했을 정도로, 나쁜 인간들과 제대로 싸우겠다는 배포와 승부욕을 지녔다. 동주와 강산과는 교통사고 담당 형사로 얽힌다. 2년 전부터 자신이 조사 중인 사건이 동주의 소설과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되면서 이들 형제의 진실 찾기 여정에 함께하게 된다.

마치며
탄탄한 배우들과 재밌는 스토리의 드라마라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