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마우스 G304 LIGHTSPEED A/S 후기

로지텍마우스 G304 A/S 후기

 

 

지난 11월, 로지텍마우스 G304 LIGHTSPEED를 특가로 구입해 반년 이상을 잘 써오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로지텍 특유의 고질병들이 싫어 선택에 고민을 좀 했지만 말이죠.

이 마우스는 게이밍마우스 카테고리지만, 사무용으로 무선키보드와 조합해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그러다보니 휠 스크롤의 사용이 빈번합니다.

약간의 고민 끝에 로지텍마우스 A/S를 받기로 결정하고, 전화 후 진행해 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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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지텍마우스 A/S 접수

 

 

로지텍마우스 A/S를 위한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번에 선택한 방법은 전화를 통한 수리접수인데요.

홈페이지에서 채팅을 통해서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로지텍 A/S 전화번호는 02-3143-9429 이며, 해외로 연결되는 번호라고 합니다. 상담원은 한국말을 쓰지만 감도가 좋지는 않았습니다.

채팅을 통한 A/S 접수는 아래 버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발송 및 후속과정

 

 

상담원에게 로지텍 마우스 고장증상을 이야기하고, 정품 시리얼넘버 확인과정을 거치고 나면 접수번호를 전달받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이름과 메일주소를 말해야 하는데요. 이후 전달해 준 메일로 로지텍 A/S 접수번호를 다시 안내받게 됩니다.

택배를 통한 A/S 접수는 별도의 문자메시지를 수신하게 돼, 이 곳으로 제품을 발송하면 됩니다.

(택배 보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층 TGS)

저처럼 지방에서 A/S를 하는 경우, 필연적으로 택배로 발송을 해야하는데요.

제품을 포장하는 것은 당연하고, A4용지에 이름과 연락처, 제품을 다시 받을 주소와 접수번호, 증상을 함께 기입합니다.

최종적으로 포장한 박스 겉면에 접수번호를 써 달라고 하네요.

로지텍마우스 A/S 후기

 

 

제품은 목요일에 발송했고, 이후 별다른 연락없이 그 다음 주 화요일에 새 제품을 받게 됐습니다.

로지텍마우스 G304 휠 스크롤 시 튕기거나 아래로 내릴 때 위로 가는 등의 증상은 명확했기에, 별도의 수리 등의 과정 없이 새 상품으로 교체받은 것 같습니다.

다른 사례들을 보더라도, 무상수리기간 내 증상이 명백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것 같습니다.

마치며

 

 

로지텍마우스 G304 LIGHTSPEED의 휠스크롤 이상 증상으로, 택배를 통한 A/S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제가 구입했을 당시 무상A/S 2년의 제품이었고, 약 7개월 정도의 사용 후 문제가 생겼으니 별도로 소요된 비용은 택배 선불 정도 발생했던 것 같습니다.

로지텍 A/S 관련해서 악명높은 게시글들을 몇 가지 본 터라, 약간은 걱정했지만 별 문제없이 새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