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대해줘 kbs2월화드라마 주요등장인물에 관한 글입니다.
함부로 대해줘 드라마는 kbs2 채널에서 24년 5월 13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영되는 월,화 드라마입니다.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되며 총 16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함부로대해줘
함부로대해줘 드라마에는 김명수, 이유영 등의 배우가 출연합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후속으로 방영되며 인의예지를 장착한 MZ선비 신윤복과 함부로 대해지는 삶에 지친 여자 김홍도의 무척 예의 바른 로맨스입니다.
함부로대해줘 주요등장인물
신윤복(김명수)
우림 신씨 28대손. 성산마을 후계자
선비의 나라 조선이 그대로 이어져 내려온, 조선특별자치구 ‘성산 마을’을 지켜온 양반가 우림신씨 종손이자 성산 마을의 후계자.
은밀하게 밀반출되는 문화재들을 되찾는 ‘문화재 환수 스페셜 리스트’.
질풍노도의 사춘기 시절, 웹툰 작가의 꿈을 좇아 서울로 가출을 감행했다가 인생의 스승 김홍도를 만났다. 7년 만에 돌아온 서울에서, 그녀를 다시 만나게 된다.
“함부로 대해 달라”니… 어찌 감히 제자가 스승님을…! 신윤복 24년 선비 외길 인생에 최대 위기가 닥친다.
김홍도(이유영)
아등바등 힘겹게 살아가는 소녀 가장.
언젠가 멋진 까미유 디자이너가 될 날을 꿈꾸며, 슬픔과 설움은 개그로 승화하고 성질과 존심은 죽이며 사축으로 살아가는 K-직장인.
자존감이 바닥을 치는 시궁창 같은 현실 속, 유일하게 자신을 함부로 대하지 않는 남자가 나타난다. 도포 차림에 갓까지 쓴 조선 스타일의 남자, 아니 제자,
유교남 윤복의 철벽을 향해 돌진하기 시작하는데…
마치며
24년 5월 13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영되는 월,화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웹툰을 원작으로 저돌적 현대 여성 스승 김홍도의 로맨틱 코미디가 궁금하다면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