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아닙니다만 JTBC토일드라마 주요등장인물에 관한 글입니다.
2024년 5월 4일부터 방영될 히어로는아닙니다만 드라마는 JTBC채널에서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총 12부작으로 하이드 후속드라마로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드라마는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되며 장기용, 천우희, 고두심, 수현, 박소이, 오만석 등의 배우가 출연합니다.
주요등장인물
복귀주(장기용)
30대 중반, 남
그가 받은 축복이자 저주는 ‘과거로의 회귀’ 단, 행복했던 시간으로만 타임슬립이 가능하다.
평범한 인간에게 없는 특별한 능력을 선물 받은 이유가 있을텐테, 혼자서 개인적인 행복을 곱씹는 것 말고 타인을 위해 의미있게 능력을 쓰고 싶었다. 하지만 그 누구도 구할 수 없었고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진 후 행복도 능력도 잃게 된다.
도다해(천우희)
30세, 여
복씨 가족이 초능력을 가진 비밀을 알게 된다.
17살엔 혼자가 되었고 학교에 화재가 발생해 친구들과 선생님을 잃었다. 죄책감에 괴롭지만 버티고 살아온 건 사고 현장에서 목숨을 구해준 사람 때문이었다. 불길에 갇혀있던 다해를 꺼내준 생명의 은인은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남자였다. 그래서 살기로 했다.
복만흠(고두심)
귀주의 모친. 복씨 가문의 실세. 60대. 여
능력은 예지몽. 근데 통 잠을 못 주무신다. 며느리가 세상을 떠난 즘부터 생긴 불면증, 꿈을 꾸어도 암흑만 가득해 그게 아들과 가문의 미래같기만 하다.
복동희(수현)
몸이 무거워져 하늘을 날지 못하는 비행능력이 있는 복귀주 누나.
모델로 활동해 참 가벼웠지만 은퇴를 하며 몸이 무거워져 날지 못하고 인기도 급격히 떨어졌다. 그런 딸을 변화시키기 위해 만흠은 집안의 대를 이을 후손을 낳으면 500억을 준다고 한다.
복이나(박소이)
복귀주의 딸.
초능력 발현이 늦어 애를 태우는 사춘기 소녀
할머니 속이야 타거나 말거나 조상님이 물려준 선물엔 관심 없고, 과학의 신문물 스마트폰에 중독됐다. 덕분에 얻은 현대인의 질병, 고도근시. 눈이 단춧구멍 만해 보이는 뱅글뱅글 두꺼운 안경을 걸치고 종일 핸드폰만 들여다본다.
마치며
코믹+로맨스+판타지물 드라마라 기대가 됩니다. 복귀주, 도다해 둘이 성장, 극복하는 과정을 즐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