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SBS금토드라마 주요등장인물 장나라에 관한 글입니다.
2024년 7월 12일부터 방영될 굿파트너 드라마는 SBS채널에서 금, 토 오후 10시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웨이브,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됩니다.
굿파트너
총 16부작으로 커넥션 후속드라마로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입니다.
굿파트너 드라마는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등의 배우가 출연합니다.
등장인물관계도
주요등장인물
차은경 (장나라)
여, 43세, 대정로펌 이혼1팀 파트너 변호사
17년 차 이혼 전문변호사이자, 대형 로펌 대정의 파트너 변호사인 은경은 존재 자체가 곧 채널이고 매체다. 각종 강연부터 방송 출연, 온갖 영업에 상담까지 24시간을 72시간 마냥 사용해 전 국민이 자신을 통해 ‘이혼의 모든 것’을 보게 만든다.
가장 자신 있다고 생각했던 이혼이 그토록 복잡해질 수 있다는 것과 유리가 자신의 영원한 굿파트너가 되어줄 거란 사실 역시.
한유리(남지현)
여, 27세, 대정로펌 이혼1팀 신입변호사
로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한 유리는 대형 로펌의 기업팀에 들어가 중대한 분쟁을 조율하는, 흔히 말해 ‘멋진’ 일을 하는 변호사를 바라왔다.
우연한 계기로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맡게 된 유리는 은경과 의뢰인들의 삶을 들여다보며, 누구나 언제든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굿파트너로 성장해 나간다.
정우진(김준한)
남, 41세, 대정로펌 이혼2팀 파트너 변호사
은경의 오랜 후배이자 동료 변호사인 우진은 1년 차 변호사 시절 은경을 사수로 만나 냉철하며 직설적인, 자신과 다른 성향의 은경에게 변호사로서 많은 걸 배워왔다.
은경에게 그리고 이혼팀에게 소중한 굿파트너가 되어주고 싶은 게 우진의 바람이니까.
전은호(표지훈)
남, 29세, 대정로펌 이혼2팀 신입변호사
은호는 틈만 나면 퇴사자가 생기던 이혼팀에서, 현재 유일하게 남아있는 신입 변호사이다.
쾌활한 성격으로 분위기 띄우는 데에 도가 튼 은호는 상대방의 감정을 빠르게 캐치할 수 있는 눈치 백 단의 소유자다.
은호는 자신이 진심 어린 응원을 주고받을 수 있는,누군가의 진정한 굿파트너가 될 수 있는지까지 돌아보게 된다.
마치며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장나라, 남지현 두 사람의 워맨스가 기대가 됩니다.
신입변호사들의 짠내나는 직장생활이 궁금하다면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