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에 관한 글입니다.

최근에 당근에서 거래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물건이 있거나 중고 물품을 사고 팔 때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당근 거래시 갑작스런 사건으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어디에 전화를 해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당근마켓 고객센터

당근마켓 고객 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근마켓 고객 센터

 

 

당근마켓 고객 센터 번호나 문의할 곳을 찾아봐도 어디인지 나오지 않아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 홈페이지에서도 고객센터 번호는 찾기가 힘듭니다. 물론, 홈페이지 하단에 나와있는 번호가 있지만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아닌 당근마켓 대표번호입니다.

당근마켓 고객 센터 전화번호

당근마켓은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유선 접수의 경우 회원 정보 식별 절차의 번거로움 등의 이유가 있습니다.

문의방법

문의를 꼭 해야 하는 경우에는 게시판을 이용해야 합니다. 답변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 – 오른쪽 하단 ‘나의당근‘ – 스크롤 하단의 ‘자주 묻는 질문’ – 스크롤 하단의 문의하기 – 계정문의. 채팅/알람, 중고거래 등의 메뉴 선택 후 문의내용 작성 순으로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문의를 할 경우 본문 내용을 상세히 입력해야 합니다.
  • 사진 및 관련 이미지를 함께 첨부하면 답변 받는데 도움이 됩니다.
  • 문의 후 답변은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 종 모양 알림으로 알 수 있습니다.
  • 답변이 오는 기간은 약 2~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당근마켓, 별 문제가 없으면 좋겠지만 사용함에 따라 문의할 사항이 생긴 경우 문의 내용을 작성하여 문의해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또한 중고거래 특성상 사기가 있을 수 있으니, 안전하게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