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포인트 사용 비밀번호 등록방법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주유할 때 마다 잊지않고 적립하는 포인트가 어느덧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쌓인 것 같습니다. 딱히 주유소를 가리지는 않으나, 에스오일과 현대오일뱅크 포인트가 제법 쌓여있습니다.

30대 남성의 일반적인 지출은 대부분 주유나 담배, 커피 정도로 한정돼 있는 것 같은데요.

 

 

개인의 기호나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고정적인 지출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주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신용카드도 주유적립이 큰 카드를 사용하고, 포인트 적립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물론, 주유소의 포인트적립률은 그다지 크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습관처럼 주유할 때 마다 적립을 잊지 않고만 있을 뿐, 실상 사용하는 일은 드문 것 같은데요.

이번에 우연히 현대오일뱅크 포인트 사용을 할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에스오일이나 GS, OK캐시백의 경우 사용처가 다양하다는 생각인데,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의 경우 어색하기 그지 없었는데요.

며칠 전 어머니가 보고싶어 하시는 한 권의 책을 구입하는 과정에서 톡톡히 사용하게 된 것 같습니다.

현대오일뱅크 포인트 사용 비밀번호 등록

우선 카드의 발급이나 등록 등은 되어있는 상태입니다만, 이 포인트 사용을 위한 비밀번호는 등록이 안됐던 것 같습니다. 현대오일뱅크 홈페이지에 방문해 로그인한 뒤 포인트를 먼저 확인해 봅니다.

상단메뉴에서 보너스카드-포인트 사용 비밀번호 등록 순으로 이동합니다.

 

 

모바일앱에서도 사용등록이 되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PC에서 진행하는 것이 메뉴를 찾기도 빠르고 편했습니다. 포인트 사용 비밀번호 등록하기 버튼을 누른뒤,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치고 현대오일뱅크 포인트카드 사용을 위한 비밀번호를 4자리 숫자로 등록합니다.

간단한 과정으로 보너스카드 포인트 비밀번호가 등록됐는데요. 이제 사용하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오일뱅크 포인트 사용

 

 

사실, 현대오일뱅크 포인트를 먼저 생각한 건 아니었습니다.

알라딘에서 책을 구매하는 과정에 다양한 보너스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음을 알게된건데요.

에스오일 역시 사용이 가능하기에, 혼합해서 책 한 권을 오로지 포인트로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허허.

특히, 생각하지도 못했던 이득(?)은 포인트 사용금액의 3%가 다시 적립됐다는 점인데요. 여타 다른 플랫폼에서의 내용이 어떨지 모르겠으나, 이 과정을 겪고나니 기름을 넣고 책을 보고, 다시 또 보너스를 받는 기분이 들어 흡족스럽습니다 하하.

마치며

오늘은 현대오일뱅크 포인트 사용 비밀번호 등록 과정을 남겨봤습니다. 어짜피 나가야 할 주유금액에 열심히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적절히 이용하는 과정이 또 하나의 재미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다른 주유소의 보너스카드도 열심히 적립하고 있는데, 기회가 되면 다른 카드도 사용처를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