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마주친그대
어쩌다마주친그대 드라마는 오아시스의 후속으로 23년 5월 1일에 KBS2에서 방영 예정인 월,화드라마입니다.
오후 9시 50분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웨이브에서 스트리밍합니다.
‘어쩌다 일어난 사고, 어쩌다 만난 그대, 우연일까 운명일까?’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과거 연쇄 살인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나서는 목표가 이어져 있음을 깨닫고 2021년과 1987년의 시간대가 등장합니다.
김동욱, 진기주, 서지혜, 이원정, 김종수, 박수영, 이규회, 김정영, 이지현, 장서원, 최영우 정가희 정재광, 홍승안, 주연우, 김연우, 권소현, 정신혜, 홍나현, 김예지, 지혜원, 송승환, 김혜은이 출연합니다.
어쩌다마주친, 그대 주요등장인물
윤해준 (김동욱)
방속국 기자 출신 앵커
냉철하고 직선적인 성격에 두뇌 회전이 빠른 인물, 우연히 타임머신을 얻어 시간여행자의 삶을 살아간다.

백윤영 (진기주)
출판사 편집자
을의 의무를 다하는 평범한 도시녀.
미숙의 전담 편집자로 사회생활 스트레스를 엄마에게 화풀이하던 어느 날 갑작스러운 일을 겪게 된다.

이순애 (서지혜)
1987년 인물 (훗날 윤영의 어머니)
순수하게 문학을 사랑하는 소녀, 상상력이 뛰어난 만큼 겁도 많은 울보지만, 금방 잊고 털어낸다.

백희섭 (이원정)
1987년 인물 (훗날 윤영의 아버지)
꿈 많고 해맑은 음악 소년
단순하고 활기차다. 유들유들 번죽 좋고, 해맑게 씩 웃는 미소가 킬링 포인트.

마치며
제목이 왠지 익숙한 느낌이 드는 건 송골매의 노래 제목과 동일해서 그런 거 같습니다.
타임머신으로 1987년과 2021년의 배경을 다룬 이야기로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