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수목드라마 이연애는불가항력은 23년8월23일 오후 10시반에 방영되는 드라마 입니다.
이연애는불가항력
이연애는불가항력 드라마는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의 불가항력적 로맨스입니다.
총 16부작으로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할 예정입니다.
jtbc 기적의 형제 후속으로 방영 예정이며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등장인물관계도
장신유(로운)과 이홍조(조보아)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로맨스물입니다.
주요등장인물
이홍조 (조보아)
29세, 온주시청 녹지과 일반행정직 9급 공무원
부모도, 형제자매도, 연락 닿는 친척도, 여친에 남사친도 없다. 사주에 고독할 고(孤)자가 있다더니… 그래도 이건 정말 너무한 거다. 밤이면 밤마다 술을 마신다. 술만 마시면 설움이 폭발해 질질 짠다. 눈물로 혼술하고는 아침이면 말짱한 얼굴로 씩씩하게 출근해 생글생글 웃으며 열심히 일한다.
직장에서 겪은 울분을 토해내면 그 놈이 나쁜 놈이네, 넌 잘하고 있어, 라고 말해 줄… 아직 내게 오지 않은 네가… 함께 있는 밤.
홍조는 그 ‘네’가 정책보좌관 권재경이 되길 간절히 바랐다.그런데 그렇게 간절히 바라던 권재경은 오지 않고… 장신유라는 인간이 왔다. 오래된 목함과 함께.
장신유 (로운)
33세 온주시청 법률자문관, 변호사
깔끔 그 자체다. 외모는 준수하고, 말은 간결하고, 행동은 반듯하고. 향기로 표현하자면 ‘청명한 가을 햇볕에 뽀송뽀송 잘 마른 린넨 셔츠 향’이랄까?
성적 1등에 스포츠 만능, 거기다 은근 개그 욕심까지 있어 인기가 많았다. 특히 남자들한테.
권재경(하준)
35세, 온주 시청 정책보좌관
온주 시청의 실세. ‘비담(비주얼 담당)’으로 불린다.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신유의 직속 선배다.
사랑도, 연애도, 결혼도 전혀 관심 없다. 한때 사랑했던 여자가 있었고 잠시 결혼을 꿈꾼 적도 있지만 아버지가 그녀에게 끊임없이 돈을 빌려왔다는 사실을 안 뒤 마음을 닫았다.
윤나연 (유라)
29세, 인테리어 디자이너
평상시엔 여신 미모 뽐내다 일할 때는 선머슴이 된다. 철제 사다리 밟고 올라가 전동드릴 드르륵 박아대면 터프한데 예쁘고 막 그런다.
마치며
조보아를 생각하면 왠지 “조보아씨 이리와바유”가 생각나는 건 왜 일까요? 하하
좋아하는 배우들이 등장하여 이연애는불가항력 드라마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