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일부터 방영되는 효심이네각자도생 kbs2드라마는 진짜가 나타났다 후속으로 방영되는 주말드라마입니다.
총 50부작으로 오후 8시 5분에 방영됩니다.
효심이네각자도생
효심이네각자도생 드라마는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해방 드라마입니다.
효심이네각자도생은 유이, 하준, 고주원, 김도연, 남성진이 출연합니다.
주요등장인물
이효심 (유이)
새벽부터 가족을 위해 일하며 살아가는 ‘육체 노동자’ ‘감동 노동자’다. 그녀는 ‘거머리’ 같은 가족들에게서 벗어나 독립, 행복을 찾으려 한다.
강태호 (하준)
재벌 그룹 기획본부장이다. 실력에 외모까지 두루 갖춘 능력남으로 효심과 한 사건으로 얽히게 된다.
강태민 (고주원)
감정을 쉽사리 보이지 않는 인물이자, 야망을 숨기고 살아간다.
이효도 (김도연)
효심의 남동생, 효심이네의 막내. 성공을 노리는 야망을 품었지만 집안의 골칫덩이로 누나 효심의 등골 휘게하는 형제 중 한명이다.
이효성 (남성진)
효심의 큰오빠. 재벌 그룹 경영본부실 차장으로 번듯한 직장에 다니는 한 가정의 가장이다. 그러나 과거 효심이의 헌신 덕분에 외형적으로 성공했지만, 아내 희주 때문에 냉가슴 앓는다. 특히 효심에게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으면서, 장남으로 언젠가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
마치며
진짜가 나타났다 후속 드라마인 효심이네 각자도생, 5년 만에 주말드라마로 돌아온 유이와 여러 배우들의 연기가 기대가 됩니다.
헌신했던 딸에서 벗어나 자신의 독립적인 삶을 살아가는 효심이와 각자의 주체적을 삶을 찾아가는 가족이야기, 재밌게 시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